수트라하버 마리나 컨트리 클럽
8.5/10
8.5점
총 2명의 평가

[플라잉베베] 아기와 함께하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829,000원 ~ 1,999,000원
유아동반
10/10
김**님의 평가

플라잉베베 상품~~늦은 체크아웃~~

[플라잉베베]코타 5일★수트라 퍼시픽 씨뷰 [휴양+22시체크아웃]
말레이지아 | 상품코드 AMP124150115ZEC | 작성일 2015.01.21
가격/일정/항공/호텔/식사
가격 10 일정 10 항공 10 호텔 10 식사 10
성인 1,117,900원
아동 706,300원
유아 200,000원
한국출발 2015.01.15(목)
한국도착 2015.01.19(월)
대한항공 이스타항공 PACIFIC SUTERA HOTEL 조식 8회
중식 8회
석식 8회
이스타항공을 타고 3박 5일로 코타키나발루를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수트라하버 퍼시픽인데..
여기는 베란다가 없어서 담배피는 남편이 담배필곳이 없어 징징거렸어요...
그리고 저희는 부부 아이 제여동생 4명이서 갔는데 베드는 추가했지만 떨어져있어서 아이를 재우기가 불편했어요..
큰침대를 붙여주고 엑스트라 베드를 떨어뜨려 주었으면 좋았을텐데...

전망은 완전 멋지구요 수영장도 아이 놀기에 좋았고
가이드는 미미 가이드 분이셨는데 반딧불체험가는 2시간 동안 한시도 쉬지 않고 설명을 해주셨어요...

정말 대단한 열정이 느껴졌고 프로가이드는 다르구나 라는 인상을 심어 주었어요.

마리마리 컬쳐 빌리지 투어도 했는데 다양한 시식과 요즘 정글의 법칙에서 방문했던 곳이라 아주 많은 사람들이 찾아간데요.
가이드님의 친절한 안내로 다양한 시식과 체험으로 즐거웠고 음식도 괜찮았어요.
저녁에는 나이트 투어를 했는데 해산물 부페 음식맛이 정말 좋았어요.역시 하나투어는 좋은 자리, 좋은 장소, 맛있는 음식을 여행객들에게 잘 마련해 주는 인상이었어요.
코타키나발루가 세부나 사이판 괌 같은 관광하기에 많이 개발되어 있는 곳은 아니지만 쉬다오기에는 참 좋았고 여유있었어요.
나이트 투어가서 먹은 음식과 아들의 신발을 잃어버려서 사기위해 애써주신 미미 가이드님 감사했어요~~~

조심스레 다음 여행도 기약해 봅니다.